woosung

우성그룹

WORLD BEST
WOOSUNG
PRECISION

신지식경영을 통한
기업가치 증대로
세계적인 농기계 및
자동차부품회사로
발전해 나갈 것입니다.

01 경영방침
  • MAXIMIZATION 매출이익의 극대화
  • GLOBALIZATION GLOBAL 경영체제 구축
  • COLLABORATION 협동화로 원가절감
02 품질방침
  • 고객만족의 극대화 고객의 기대에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.
  • 앞서가는 신기술 개척 끊임없는 기술혁신과 한 발 앞선
    분야개척을 통해 보다 나은 미래를
    제안합니다.
  • 세계최고 품질경쟁력 확보 세계적 수준의 품질기준에 맞는
    엄격한 정책을 준수하고 있습니다.
03 브랜드

우성그룹의 슬로건인
"The Cradle of Innovation"은 브랜드가
지향하고자 하는 목표를 담고 있습니다.

우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이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최고의 기술과 품질,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지향점입니다. 앞선 기술과 우수한 품질, 각 사업별 전문화 및 책임경영을 통해 신뢰성을 높이고 지속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.

THE CRADLE OF INNOVATION

  • 국문타입

  • 영문타입

  • 시그니처

    심볼마크와 로고타입을 조합한 기본 형태,
    매체상황에 맞게 좌우, 상하로 사용합니다.